본문 바로가기
건강한 일상다반사

[운동기구] 조깅의 5배 운동 효과라고?

by 아리땁다 2020. 5. 10.


점핑부츠 파워라이저

안녕하세요. "아~아리땁다" 입니다. 오늘 소개 할 운동 기구는 조깅 5배의 운동 효과를 낼 수 있는 점핑부츠 파워라이저 입니다. 얼핏 보면 의료 기구 같이 보이기도 하는데요. 맞습니다. 처음 시작은 재활 훈련 목적으로 만들어 졌다고 합니다.




독일에서 개발한 특허 제품으로 

그 이후 오스트리아를 시작으로 프로 점퍼들과 

재활 전문의들이 스포츠로 발전시켰습니다.,

숙련도에 따라 최대 높이 3m 시속 40km/h의 속력까지 낼 수 있으며, 

덤블링등 다양한 묘기도 가능합니다.


E채널  "태어나서 처음으로"라는 프로그램에서도 소개 되었던 운동 기구 입니다. 



오~오~오~



숙련되면 충분히 3M 높이까지 문제 없을 듯 하네요.



출연진 모두 

신기하게 

바라 보네요



저도 해보고 싶네요.

어렸을 적 상상들 많이 하셨죠?

스프링 달린 신발 신고 높이 뛰는 상상??


저는 


컴퓨터형사 가제트 만능 다리를 보면서  

이런 상상을 많이 한 듯 합니다.


컴퓨터형사 가제트 다들 아시죠?



한쪽 무게가 3kg 정도 인데 

가벼운 무게는 아니네요.

이 무거운 걸 신고 뛰니 조깅의 5배 인가요?



소원 이루셨네~요!!



다리 찢기 한번 하고~

처음 신으시는 분들은 

일어나기가 쉽지 않나 봅니다.



유연성 운동 좀 해야 겠어요.



보고 있는 제가 마음이 찢어집니다.


다시 도~전!!!



일단 성~공!



여기서 이러시면 안되죠!



일어나기 쉽지가 않나 봅니다.

안 다치셨겠죠?

역시 개그맨이라 큰 웃음 주네요!




이제 위험을 감지한건가요~



제가 항상 강조하는 말인데요.

첫째도 안전!

둘째도 안전!

셋째도 안전입니다.



보호장비 착용은 선택이 아닌 필수 입니다!!!



아기가 엄마 손잡고 걸음마 연습 하는 듯






이젠 아장아장 잘 걸어 다닙니다 




짝짝짝!!!!






운동신경이 남다르네요!



본인이 운동 신경이 좋은 걸 알고 있군요.



근데 강남씨는 가수 맞죠?



자꾸 개그맨처럼 느껴지는 건 저만 그런가요.


후덜덜덜~



지팡이라도 챙겨 드려야 하나...



오~그래도 많이 발전했습니다.


개그맨인가 봅니다.




점핑부츠는 재미있는 다이어트를 하고 싶으신 분들이나

 비반예방 또는 한참 키가 크고 있는 청소년들의 

성장판을 자극하는 키성장운동

그리고 스트레스를 많이 받으셔서 

생활의 활력소를 찾고자 하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점핑부츠는 유산소와 무산소운동 동시 작용 원리로 

체내 신진대사를 빠르게 높여 지방 연소를 

더욱 활발하게 하며 

허벅지 ,하체 뿐만 아니라 상체 복근에 이르는 

모든 근육을 사용하는 전신운동기구 입니다.


점핑부츠를 신고 달리면 

조깅대비 5배의 운동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테스트 범위는  심폐능력향상, 지구력강화, 근력강화등 

광범위 하게 이루어졌는데요. 

사실 무거운 기구를 다리에 착용하고 달리는 운동이니 

무릎이나 관절에 영향을 끼치지는 않을 지 걱정됩니다.

하지만 걱정과는 달리 유리섬유 

스프링은 2m 점프에도 불구하고 

스프링의 탄성으로 오히려 충격을 흡수하여 

무릎 등 관절을 보호한다고 

세계적인 스포츠잡지 "SPORT" 지에서 

자체 실험 발표하였습니다.


영상 한편 보고 마치겠습니다. 이상 "아리땁다" 였습니다.


댓글